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그녀는 온 마음을 다해 그것이 사실임을 알고있었습니다.

    1. 그것들은 여전히 ​​우리가 볼 수 있도록 암석에 보존되어 있기 때문에 아주 최근에, 즉 지질 학적으로 형성되었을 것입니다. 이러한 줄무늬와 일반적인 방향을 설명 할 수있는 것은 무엇입니까? 당신은 위대한 빙하기 또는 Pleistocene Epoch에 대해 들어 본 적이 있습니까? 백만 년 전, 사실, 약 12,000 년 전, 남동쪽 방향으로 수천 피트 두께의 빙상이 Burke Mountain 위로 탔습니다. 빙상 밑면에 얼어 붙은 많은 바위들이 그들이 타는 바위를 긁는 경향이있었습니다. 공원 바위에서 볼 수있는 긁힘 또는 줄무늬는이 부착 된 바위로 인해 발생했습니다. 빙상은 또한 버크 마운틴을 오늘날 가지고있는 모양으로 뽑아 내고 둥글게했습니다.


    1. 이 작은 생물에는 특별한 것이있었습니다. 도나는 그것이 무엇인지 정확히 알 수 없었지만, 그녀가 그것을 시도하고 저장하려고한다면 문제가 아니라, 어떻게 그것을 저장하려고했는지에 관한 문제였습니다. 그녀는 담요를 얻기 위해 차로 돌아 갔고 그녀가 돌아 왔을 때 그 생물은 사라졌습니다.


    1. 그가 마음에서 벗어날 수없는 것은 개발에 관한 것이었다. 그는 초창기 동안 많은 친구들을 사귀었고 그들과 함께 노는 것에 대해 추억을 가지고 있었지만 그것이 어떻게 멈추었는지 이해할 수 없었습니다. 그가 자라면서 마지막으로 각 친구들과 놀았다는 점이 있었으며, 그것이 마지막이 될지 전혀 몰랐습니다.


    1. 당신이 누군가와 대화 할 때 정말로 듣습니까? 용서받지 못하는 친구가 있습니다. 그녀는 실제로 당신이 말하는 모든 단어를 중요한 것으로 받아들이고, 당신이 그런 말을 듣는 친구가있을 때, 단어는 완전히 새로운 의미를 갖습니다.


    1. 그의 증오에 아름다운 것이있었습니다. 인종 차별과 편협의 역겨운 전시 였기 때문에 증오 자체는 아니었다. 증오를 불러 일으킨 것은이 증오가 있었지만 그 증세가 어디에서 왔는지 이해하지 못했다는 사실이었습니다. 그 순간 그녀는 그를 바꿀 희망이 있음을 깨달았습니다.


    1. 그는 과거에 해를 끼친 모든 사람들과 떨어져 태양 아래 앉아 로밍 한 사람들의 말을 조용히 들었습니다. 그는 평화가 지속되기를 바라면서 평화를 느꼈지만, 추방자가 곧 끝날 것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는 눈을 감고 태양이 얼굴을 때리며 웃었다. 그는 기억할 수있는 한 처음으로 웃었다.


    1. 풍선은 예쁘고 다양한 색상, 모양, 크기로 제공되며 필요에 따라 크기를 조정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너무 크게 만들지 마십시오. 갑자기 터질 수 있습니다. 나머지 인류에게는 사라지고 사라질 것입니다. 그들은 장식에서 물 풍선 전쟁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목적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들과 어떻게해야하는지 조금 생각하기 위해 머리를 사용해야합니다.


    1. 그녀는 목표에 도달하고 지쳤다. 그녀에게 더 냉담한 것은 그녀가 그것에 도달했을 때 느끼는 행복감이 없다는 것입니다. 뭔가 잘못되었습니다. 이것이 그녀가 5 년 이상 열심히 일한 느낌 이었습니까?


    1. "존재하다"라는 구절의 의미에 대해 논의 할 수있을 것 같아요. 그것은 우리가 역 참조 의미론과 다른 점보 점보의 바다에 빠져들기를 원한다면입니다. 아마도 그러한 논의는 "존재하는 것"이 ​​생각만큼 의미가없는 어구이며, 우리 중 어느 누구도 실제로 아무것도하지 않는다는 결정을 초래할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나의 존재하는 팬티가 보여주는 토대입니다. 쿠키가 무너지는 방식입니다. 이제 쿠키를 원합니다.


    1. 그녀의 의식의 일부에서 생소한 것처럼 보였던 설명 할 수없는 억압은 그녀의 모든 존재를 모호한 고통으로 가득 채웠다. 그것은 영혼의 여름날을 지나가는 안개처럼 그림자 같았습니다. 이상하고 생소했습니다. 분위기였습니다. 그녀는 그녀의 발자국을 길로 향하게 한 운명에 화를 내며 남편을 내밀고 거기에 앉아 있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단지 자신에게 모두 좋은 외침을하고 있었다. 모기는 그녀를 기뻐하며 그녀의 단단하고 둥근 팔을 물고 맨발로 움켜 쥐었다.


    1. 그녀는 당신이 귀로 사람에 대해 많은 것을 말할 수 있다는 결론에 도달했습니다. 그들이 튀어 나온 방식과 lob 불의 크기는 그 사람에 대한 훌륭한 통찰력을 줄 수 있습니다. 물론, 그녀는 과학적으로 이것을 증명할 수 없었지만 그것은 그녀에게 중요하지 않았습니다. 다른 것보다 먼저, 그녀는 대화하고 있던 사람의 귀를 넓힐 것입니다.


    1. 그녀는 세었다. 하나. 그녀는 계단이 다가오는 것을들을 수있었습니다. 두. 입에서 숨이 uff을 수 있습니다. 세. 그는 그녀 옆에 멈췄다. 넷. 그녀는 총의 방아쇠를 당겼다.


    1. 페인트의 붉은 반짝임이 태양 아래에서 반짝 거렸다. 그는 10 살 때부터이 차를 소유하는 꿈을 꾸었 고 그 꿈은 1 년 전에 현실이되었습니다. 그것은 그의 아기였으며 그는 그것을 돌보고, 애지중지하고, 애무하는 데 몇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녀는 이것을 너무 잘 알고 있었기 때문에 슬러지 망치를 가져간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1. 그날 희망과 꿈이 무너졌습니다. 예상되었지만, 여전히 충격이되었습니다. 그러나 실제로는 발생할 수있는 가능성에 찬성하여 경고 표시를 무시했습니다. 그 가능성은 희망에서 부인할 수없는 믿음으로 커졌으며 그것은 운명이어야합니다. 그렇지 않을 때까지 있었고 희망과 꿈이 무너졌습니다.


    1. "원하는 것을 얻는 가장 좋은 방법은 무엇입니까?" 그녀가 물었다. 그는 그녀가 자신의 대답을 좋아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땅을 내려다 보았다. 그는 진실이 단지 아 hurt을 것임을 알면서 주저했다. 그가 원하는 것을 얻는 가장 좋은 방법은 그녀를 떠나는 것이라고 어떻게 그녀에게 말하려고 했습니까?


    1. 지능적인 고릴라의 얼굴과 사람의 뇌가있는 7 피트 높이의 모피 인간형을 상상할 수 있다면, 치아를 제외하고는 그들이 어떻게 생겼는지 대략 알 수있을 것입니다. 송곳니는 호랑이의 얼굴에 더 잘 맞았을 것이고 넓고 얇은 입술의 구석에 보여져 사나운 표정을 보여주었습니다.


    1. 나는 지난 주에 실수로 See 's Candy에 갔고 (전화 수리를 찾고있는 쇼핑몰에 있었음), See 's Candy는 이제 가장 단순한 사탕 과자를 제공하기 위해 1 달러 (1 달러)를 청구합니다. 초콜릿 막대 사탕 2 개와 초콜릿 카라멜 아몬드 2 개를 샀습니다. 총 비용은 4 가지였습니다. 사탕은 맛있고 전부 였지만, 현실적으로 보자 : 스니커즈 바는 50 센트입니다. 이 사탕 1 달러의 계시 후에, 나는 언제라도 See 's Candy로 꿈속으로 돌아 다니는 것을 보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1. 가죽으로 찌른 것은 몇 년 동안 그가 가장 좋아하는 상처를 보여주었습니다. 그것은 그 상처를 자존심으로 썼고, 그의 상처가 줄어들 기보다는 그의 존재감을 향상 시켰다고 생각했습니다. 흉터는 그 특징을 부여했고 그것이 비방이되었다는 점까지 압도하지 않았다. 그 재킷은 총리 였고 그것을 알고있었습니다.


    1. Dave는 숲에서 그녀의 집에서 불과 몇 마일 떨어진 언덕에서 타는 것을 지켜 보았습니다. 차는 급하게 포장되었고 Marta는 애완 동물의 마지막을 반올림하려고했습니다. Dave는 남길 수 없었던 가장 중요한 서류와 문서의 정신 목록을 살펴 보았습니다. 그는 이러한 것들을 더 잘 준비하지 않았다고 스스로를 꾸짖고 필요한 모든 것을 기억하기를 바랐다. 그는 마르타가 애완 동물과 함께 나타날 때까지 계속 기다렸지 만 그녀는 여전히 볼 곳이 없었습니다.


    1. 그녀를 쉽게 발견 할 수있었습니다. 당신이해야 할 일은 그녀의 양말을 보는 것뿐입니다. 그들은 결코 짝을 이루지 못했습니다. 하나는 녹색이고 다른 하나는 파란색입니다. 하나는 무릎을 꿇고 다른 하나는 발목을 간신히 만졌다. 그녀의 다른 모든 부분은 완벽했지만 양말은 결코 아닙니다. 그들은 그녀의 작은 반역 행위였습니다.


    1. 그들은 무엇을 먹고 있었습니까? 그녀는 전에 먹어 ​​본 것과는 다른 맛이 없었으며, 비록 그녀가 희미 해졌지만 감히 묻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대답이 듣고 싶지 않은 대답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1. 충분 했습니까? 그가 계속 물어 보는 질문이었습니다. 충분히 만족하고 있었습니까? 그는 자신의 일상 생활에 만족하기를 갈망하는 모든 사람을 둘러 보았고 그 목표에 도달했습니다. 그는 자신이 만족한다는 것을 알았고 충분하지 않을 것임을 알았습니다.